[Have A Nal Day] 2022년 1월 미국 뉴저지 인턴의 우당탕탕 몰아 쓰는 일기 2부

2022. 2. 18. 10:20

1월 22일 토요일

주말에는 늦게자고 일찍 일어나지만 늦게까지 침대에서 벗어나지 못한다

11시에 찍은 셀카 ㅋㅋㅋㅋㅋ
쓰레기 버리러 나왔는데 날씨가 너무 좋아서 ㅎㅎ

미국에 와서 좋았던건 하늘이 매일 매일 이뻤다는 거? 진짜 이뻐서 이쁜건지 미국이라고 생각하고 봐서 이쁜건지는 잘 모르겠당 ㅎㅎ

인스턴트 미트볼 스파게티

요리하기 귀찮아서 인스턴트 도전,, 사실 전에 다른 냉동식품 먹었었는데 진짜 정말 너무 맛없었어서 냉동실에서 건들지 않았는데 이건 그나마 먹을만 했다,, ㅎㅎㅎㅎ


불닭 너무 먹고 싶어서 아마존에서 주문했다.. 이거 2주만에 다 먹음,,

여기 있으니까 진짜 극강의 매운맛을 먹고 싶다,, 달고 짜고 밍밍하고의 조화랄까,,


23일 일요일

이날은 장보러 나갔었는데

먼저 굿모닝 마트에서 장을 보고

조금 더 걸어가면 빵집이 있는데 진짜 너무 격하게 빵을 먹고 싶어서 바리바리 사서 왔당

딸기 케이크 먹고 싶어서 샀는데,, 진짜 행복 그 자체

1월 24일 월요일

눈이 많이 왔다!!!!!!! 사실 이전 보다는 조금 왔당,,

내가 눈 오면 눈오리 만들고 싶어서 아마존에서 틀을 여러개 구매해서 기다리고 있었닿ㅎㅎ

ㅜㅜㅜ 하트 오리 공룡!!!!11 나 진짜 이런거 너무 좋아,,, ㅜㅜㅜㅜㅜㅜㅜㅜ

이거 하려고 부장님 픽업 오기 20분 전에 나가서 놀고 있었닿ㅎ

만든건 옆에 잘 치워두고 사진까지 야무지게 찍고 부장님 차타고 바로 출근 했다 !


오늘은 PHOTO SHOOT DAY!!!!

모델 촬영 있는 날이어서 이것 저것 준비를 많이했다,,
그치만 진짜 열악 그 자체

그치만 간식은 잘 주신다,, 하하
진짜 몸이 한 2~3개 있어야 할 것 같다는걸 몸소 느꼈다...

준 실장님이 모델 사진 촬영하면 그 모델은 나에게 와서 영상 촬영을 하고 가는 형식,,

2명의 모델이 있었는데 진짜 돌아가면서 쉴틈없이 찍었다..

1월 25일 화요일

우리 일백이의 펜이 조금 깨졌다,, 이유는 모르겠는데 진짜,, 그래도 작업하는데 무리는 없어서 이대로 작업중,,


이날 거위가 되게 많았ㄷ,,,ㅏ 거위 똥 밟음,,

진짜 주겨버려,,,ㅜㅜㅜ 똥,,ㅠㅠ
모델 촬영 다음날은 맛있는 음식을 사준다고 한다,,, ㅎㅎㅎㅎ

나름 점심을 제일 맛있게 먹은 날 이ㄹ었다,,

1월 26일 수요일

모델 촬영이 끝나고 나서 우리는 새로 들어온 제품 52개 정도 되는 걸 하나씩 겉면, 뒷면, 내부를 찍어야했다,,

하루종일 창고 뒤에 있는 작은 사무실에서 먼지와 함께 촬영을 했다.. 부장님께서 마실거 사주신다고 스타벅스까지 다녀오셨다,ㅇ,,

화이트 초코 스무디 였던거 같은데 저 단거 싫어했던 사람 입니다.. 아니 이었습니다.. 이제 당 떨어지면 당 보충 해줘야해요,, 당뇨로 먼저 떠날지도,,

야무지게 챙겨먹은 저녁

1워 27일 목요일

전날 맵고 짠거 먹었으니 당연히 얼굴이 빵빵해졌다.

빠아앙떡
빵빵하지만 이날 화장이나 머리가 맘에 들었다고 ㅎㅎ

이날 점심

1월 28일 금요일

이 날 무슨 색 옷 입었게!?!?!?
정답 베이지!

이쯤 되면 내 일기 보는 사람들은 내가 무슨 옷 입고 돌아다니는지 맞출 수 있을 듯.. 왜냐면 옷을 거의 안가져가서 매주 스타일이 비슷함,,


1월 29일 토요일

눈이 진짜 너무 많이와서 집주인 아줌마 도와서 집앞에 눈을 치웠당,, 저 삽 이름이 너까래..? 맞나

희지 언니랑 같이 우리집에서 놀기로 해서 언니가 우리집까지 왔당..

눈 펑펑 오는데 걸어서 우리집까지 온 언니,, 대다냉,.. 곰아워

그렇게 같이 떡볶이랑 치킨 먹고 한참 술마시면서 이런 저런 대화하다가

눈오리 만들러 나왔다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진짜 손 달달 떨면서 열심히 만들었다..

일일 포토그래퍼 희지쨩,,

내 하트 받아

폴라로이드로 이렇게 저렇게 또 막 찍었당 히히

남는건 사진이라구,,

1월 30일 일요일!

뉴욕을 갔다!!

일요일에 뉴욕가서 외국인 친구랑 놀았다!

서점이랑 디즈니샵, 엠엔엠즈샵, 등등 타임스퀘어 구경하고

근데 진짜 너무 추워서 죽을거 같았다

디즈니샵 딱 들어가면 올라가는 에스컬레이터 있는데 너무 이쁘지 않냐궁여
내부는 딱히 볼건 없었음


엠엔엠즈 샵도 오 이쁘다 끝,. 이런 느낌 진짜 뭘 사고 싶은 마음이 안들었어

집가는 버스 잡고 호다닥 집에 왔다

진짜 이 날 너무 추웠어,,,

서점에서 구매한 지브리 엽서,, 너모 이뿌지!!

1월 31일 월요일

벌써 또 이렇게 1월이 끝난다,,,, 진짜 뭐 되게 많이 하니까 시간 하나는 진짜 빠르게 흘러간다,, 이거 공감하는 사람 많지,,? 맞아 다들 공감할거야 할게 너무 너무 너무 많으니까 진짜 빨리 흘러가

전날에 온 눈 높이

실감이 안날거 같아서 비교샷을 가져왔지

내 손의 두배 허허

하늘은 또 디게 이뻐,, ㅎㅎㅎㅎㅎ

월요일인데 진짜 너무 너무 배고팠고 너무 너무 한국식 안주가 땡겼기 때문에 퇴근하자마자 언니랑 수상한 포차 라는 술집에 갔다


치즈불닭과 해물짬뽕탕

진심 너무 맛있었다., 오랜만에 먹어보는 한국 안주 맛,, ㅋㅋ 술집에 와서 진짜 파인애플 소주 하나 시키고 반병도 안마시고 밥만 허겁지겁 먹다가 나왔다,, ㅋㅋㄴㅋㅋㅋㅋ 배만 고팠던걸로,,

암튼 이렇게 또 한달이 끝났슴당,,,

2월도 할 말이 정말 정말 정말 많은데 후후 언제 쓰려고 2월 중순에 1월 일기를 쓰는건지 모르겠지만 암튼 2월도 화이팅 다들 화이팅 아자아자

BELATED ARTICLES

more